피부는 조인성이더좋은듯

뭘오징어야; 못생긴것들이 꼭 비교질은 졸라리 해대더라 둘다 잘생겼구만...


원빈이라면?


같이있으니...비교가 되는구먼...


사진으루만 구별하는병,신.년.♡ 실제로보고말해 ㅡㅡ


원래 정우성이 잘생겼고 조인성은 별로였음.


정우성 옆에서 살아남을 연예인이 누가 있을까 싶네....올킬할듯.


정우성이가 조인성을 오징어로 만들다니 대박


정우성 주연 로맨스 영화가 인기없는 이유. 남자들 보고 나면 자기 오징어되니까 여자랑 같이 안보려해서ㅋㅋ


와 진짜 정우성.....대단하네....


정우성이 개처바름


자적자


나보다 못생겻네ㅎㅎ


정우성 옆에 강동원 투샷이 궁금..


크..조각이네


조인성 편을 살짝! 들려고 했는데~!! 사진보니깐! 그래도 역시 정우성이 더 잘생겼군아.......ㅠㅠ


아이고 누가 무서워서 같이 사진 찍겠나~


조인성은 우리나라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중에 한명이고, 정우성은 그 제일 잘생긴 남자중에서 정말로 더 잘생긴 남자.ㅋ


정우성이 뭐가 아쉬워서 려원이랑 사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