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한만큼 보람있어서 다행이다.....꽃신수 보고싶을거야

고생한 만큼 보는 우린 눈호강 제대로였는데ㅎㅎ이승기 굳!!!!


신수강치 멋있고 섹시한데 정말 많이힘들고 고생많이 했구나~ㅠㅠ 드라마하면서 고생많았습니다. 이승기 화이팅!!!


청조데리고 떠나다가 신수로 변신해서 쭉~나올 때의 모습을 잊을 수가 없음... 정말 예뻤는데...


보는 우리는 신수 강치의 터지는 매력에 계속 신수 강치로 있어달라고 했지만, 정작 본인은 저리 힘들었다니... 꽃신수라고 불릴만큼 정말 미모에, 카리스마에, 터프함에, 또한 귀요미까지,... 인간 강치도 멋지고, 신수 강치도 멋지고... 그나저나 이제 강치 없이 어찌 사누?ㅠㅠ 오늘이 월요일인데...


엔딩이 좀 병맛이었지만... 현대판으로 속편이라도 찍을셈인가?


난 신수강치를 좋아했는데 많이 힘들었구나ㅠㅠ 미안하네ㅋ~~^^쨌든 담작품 빨리 하세요 부탁입니다!!!구가시즌2도 좋구~~~


얼마나 힘들었으면ㅠㅠ드라마 끝났으니 휴식좀 취했으면 좋겠다


그래도 멋졌소~ 그대 ♥.♥


완전 생방에 원탑 남주의 분량과 갈수록 체력이 떨어지는데 힘들었겠다..그러나 시청자들은 꽃신수 강치에 많은 사랑가 열광을 보낸다..고생한 만큼 결과가 대박이니 위로 받으시길~~~~~화이팅


그래도 신수강치는 멋있었는데. 하긴 18회엔딩 때 신수강치분장 거의 없이도 연기력으로 신수를 만들어내는 것 보고 대단하다했다. 그 신 찍으면서 혼절까지 했다며..? 너무 몰입해서. 아무튼 대단한 이승기. 구가의 서 최강치는 최고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