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촬영 중 갑자기 목소리 안 나와…급성 성대부종 진단

킬미힐미에 몽땅 다 쏟아붓는것 같음. 다음작품은 어떻게 하려고,,
갓지성 꼭 방송끝나면 쉬시구 빠른 쾌유 바랍니다^^
아침방송에 킬미힐미 찍는거 나왔는데 지성이 후배들 연기까지 다 신경써주고 하나하나 다 챙기던데몸이 상할수 밖에 없을것 같더라열정을 가지고 진심으로 연기하는게 느껴졌어요끝나면 쉬면서 몸 회복하세요ㅠ 그동안 고생많았어용
드라마 끝나면 좀쉬시길 바래요~ ㅜ
에휴 ㅠㅠㅠㅠ 방송 보는데 ... 피부도 엉망이고 .... 기사보니 건강도 ... 시청자들에게 방송 보여주려고 그만큼 고생하면서 찍는다는 뜻 힘내세요 !
킬힐 보는데 점점 지성 얼굴이 노랗게 뜸.. 황정음도 피부 뒤집어지고.. 그만큼 쉬지도 못하고 막바지 향해 달려가는거같다. 아프지만 않길 바랐는데.. 힘내세요 ㅜㅜ 두분. 스탭분들 ㅜㅜ
내가 지성목소리를 실제로 들었는데 정말 좋더군.
이번주 종영인게 너무 아쉬웠는데 기사 보고 나니 오히려 다행이지 싶습니다 ㅠㅠ  빠른 쾌유를 빕니다
근데 이게 알림 울려가면서까지 다룰 내용입니까.
드라마 생방송 촬영 환경은 언제쯤 바뀌려나..
갓지성 대단한 배우다ㅎㅎ빠른 쾌유를 빌겠습니다 화이팅
갓지성 대단한 배우다ㅎㅎ빠른 쾌유를 빌겠습니다 화이팅
무리하지마요. 차라리 나 궁금해도 킬미힐미 나중에 보는게 나아요 ㅠㅠ 일찍 떠나보내긴 싫단말이여요 ㅠㅠ 이참에 스페셜 해주면 안됨??
보영왈: 곱게쓰고 돌려달라했건만..ㅠㅠ  기억해 지난 3일 내가 급성 성대부종 진단 받은시간
목소리가안나오면이보영언니는임산부둘다디용요때드라마큐브보고둘다연기목소리대
분량의 80%를 밤새 쉬지않고 3달 동안 찍고 있는데... 결국 목소리에 이상이 생기다니.... 지성에게 7명의 출연료 지급해야한다. 명품 연기력을 보여준 지성이 빨리 회복하기를 바라며...
팬으로서 걱정되요 건강먼저 챙기세요 ? 당신은 오래남을 배우니까요~
연기 정말로 대단해 잘했다 처음부터 계속해서 시청하고 있습니다 수 목 드라마 중에 최고 시청률 입니다
한주 결방해도 되니 완성도 높은 킬미힐미를 부탁해요~~
어쩐지 지난화에 목이 잠겨있는듯하더니ㅜㅜ 너무 무리하지말고 아플땐좀 쉬게해주세요 드라마 조금 늦어진대도 시청자들은 이해할거에요 사람건강이 우선이지ㅜㅜ 정 힘드시면 박유천씨에게 맞겨보는건 어떨까요? 목소리만 립싱크해서해도 굉장히 잘어울릴것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세상에서 제일 쓸모없는 일이 딴따라 광대 건강 걱정이나 신상걱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ns보다 더 쓸모 없는 짖꺼리 
광대 딴따라 건강걱정 신상걱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일 1회촬영이 정착되지 않으면 주연급은 고생할 수밖에 없음. 1주일에 영화한편분량을 찍는데
요나의 짓인가.... 신세기의 짓인가.. 안요섭의 짓인가... 페리박의 짓인가..
처음에 재미 없을거라는 예상을 깬 킬미 힐미인데요 이번 드라마는 확실히 재미있어진것 같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성대 부종이라니 너무 무리 하신듯 합니다 건강 되 찾으시고 앞으로도 재미있는 드라마 촬영에 임해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힘을 내요 슈퍼파월!!
옛날에 지성 김수로라는 사극드라마 찍을때거기 촬영장 밥배달간적 있는데진짜 친절하더라.... 싸인도 해주고얼굴도 존잘ㅠ지성 화이팅!!!!!
휴....남들 걱정도 정도껏해야지 저러다 평생 목소리안나오면 어쩌려고...우리아빠도 남걱정하다가 이모양이꼴인데..참..저런사람들 보면 안타까움ㅜㅜ
아 지성 진짜 너무 잘생김...하앍 ㅠㅠ
와진짜 진짜 ㅠㅠ 너무너무좋다 나드라마 추노다음에본기억은...본적 한번없는데 지성나온거 비밀보고 이제 킬미힐미 다보고있음 ㄷㄷ.....대밧
완젼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연기 대박...ㅠㅠ 이번주가 마지막이라는게 안타까울뿐입니다..ㅠㅠ
안그래도 촬영 일정이 빡빡해보여서 저러다 배우들 몸상하겠네 걱정은 했는데 우려가 현실로....ㅠㅠㅠㅠ 이렇게 힘들게 촬영했는데 진짜 대상 받아야합니다!!!!!!!!
촬영일정이 너무 빡세서 걱정했는데 ㅠㅠㅠㅠ 영상스케치에 나온 그 약이 감기약이 아니고 이 약인가보았군요 ㅠㅠㅠㅠㅠ지성 오빠 힘내세여;ㅁ;! 우리 정말 드라마 즐겁게 잘 보고 있어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