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트 美대사김치 먹었더니 힘난다…회복세

미국인들에 기본적 성향이 이러한 것이다... 우리는 정말 미국에 보은해야 한다.... 아무것도 없는 그지나라 대한민국을 이만큼 살게해주고 도와준.... 미국을 적으로 돌리는건 정말 어리섞은 배은 망덕한 짓이다.... 분단된 책임이 미국에 있다고 하는 것들아.... 막판에 개때처럼 밀고 내려온 중국 전쟁 부추긴 러시아 놈들이 분단에 원흉들이지.... 끝까지 도와준 미국이 왜 분단에 책임이 있냐???

북한 영웅 김기종의 칼부림을 미 대사가 스스로 관통상을 입으며 손으로 방어하지 않았다면?깊숙이 들어갔을 것이고, 영원히 사랑하는 가족과 만나지  못했을 것이다. 아니 3차 세계대전이 일어났을 것이다

저런 건 좀 배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함. 우리나라도 어린아이처럼 드러눕고 생떼쓰고 이런 사람들이 좀 줄어들었으면 좋겠음.

좌좀들은 참 답없다 김기종을 같은 뜻을 가진 동지로 생각하며 지내다가  하루아침에 꼬리자르기만 해대다니 ㅉㅉㅉ 좌좀들이 저래 지들에 불리해지면 가족도 버릴놈들이 좌좀이다 세뇌를 아주 제대로 당했거덩

생명에 지장이 없었기에 천만다행이지, 만약 저 분이 반불수가 되거나 명을 달리 했어봐라. 그러면 이렇게 분위기가 안정되기 매우 힘들었을 것이다. 어찌 되었든 한국은 미국 없으면 당장 쑥대밭이 될 나라다.

외교관의 품격과 의연한 프로의식에 박수 보냅니다. 아무쪼록 깨끗이 완쾌 하시고 앞으로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기 바랍니다

미국 대사관도 비켜갈수 없는 국뽕 코스프레 ㅋㅋㅋㅋㅋㅋㅋ 조센반도=저주받은 땅을 밟은 이상 국뽕 코스프레 안하면 못살지

칼빵맞은 새끼 얼마나 미국에서 패스트푸드쳐먹으면서 살은 김정은보다 더 돼지같이 살만 피둥피둥쪄가면서 ㅋㅋ 꼴에 한국민한테 얍쓰 얍샵한쓰레기처럼 알랑바위끼네

사고났을 때 리퍼트씨한테 너무 부끄럽고 죄송했습니다.그리고 그놈 때문에 화도 났구요. .. 건강한 모습 보여 주셔서 안심이고 애써 태연하게 행동하시니 너무 고맙습니다. 감사함니다. 대다수의 국민들이 저와같은 마음이라고 생각함니다

심으로 한국 좋아하는 분이시네..♥♥

어째서 김치를 먹고 일어나서 강남스타일 춤을 추지않은거지?지금 박지성 무시하노? 김연아 무시햇노? 반만년 속국역사 대.한.민.국 무시했노 이기야!

좌파애들, 진보애들 움직임 예의주시해야한다. 김정은 지령이 떨어진이상 끝까지 달성하려는게 한국의 진보놈들이다

리퍼트가 외교는 제대로하는것 같다.오히려 국민들 안심시키고,동맹을 확인시키고,외교국의 문화를 이해하려 하고,그나라 국민들이 어떤말을 좋아하는지도 파악하고,김치를 좋아한다라는건 그만큼대한민국 국민과 가까워지고 싶다라는 말이고,동질감을 느끼게하기위한 말인듯..정말 외교는 저렇게 해야함.

이런분은 그야말로 우리나로 말하면 선비 스타일 악의는 전혀없고 모든것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사람 모든것이 뒷밭침이 되니까 그렇겠지만 진짜 좋으신 분이네요

종북몰이? 그렇게 따지면 진보 니들은 진짜 할 말 없는거야 세월호 사건 터졌을 때 정부랑 여당 책임론 거론하면서 온갖 개 지 ㄹ 했잖니? 그럼 새정치살인청부연합 얘네는 여당 죽쑬 때 뭐했냐? ㅈㄴ 무능력한것들이 여당한테 책임전가 다 떠 밀면서 국회 일 안하고 거리 산책하면서 세금 쳐 드셨잖아요

와 저런사람이 대한민국 정치하면 얼마나 좋을까..

테러범을 떠받들듯 모신 전남 나주 영산포 출신 종로경찰서장이 왜

내눈엔 왜 현장 수습책으로 보였나? 이거 어찌 생각들 드냐?

1. 관할 지역에서 초비상 사건이 터졌는데 가장 중요한 현장 봉쇄에 전혀 무심했다.

2. 그 행사에 참석한 인사들의 신병을 확보하는 데 신경을 전혀 쓰지 않았다.

3. 누가 어떤 테이블에 앉았고 좌석을 배치한 인물이 누군지 끝내 밝히지 못했다.

4. 김기종에게 모든 포커스가 몰린 사이 공범들이 빠져나갈 틈을 전혀 무방비로 허용했다.

5. 김기종 입에 재갈을 물려 테러조직의 암호연락을 막아야 했는데 그렇게 안했다.

(범죄조직의 발성은 그 자체가 연락이다.)

6. 김기종이 다리 부상당했다고 이불에 싸서 엠뷸런스에 실었는데, 그 경위가 석연치 않다.

7. 김기종 집과 사무실에 압수수색 영장 신청했다고 사전정보 흘렸다. 결국 공범들이 

도주 증거인멸할 시간만 주었다.

8. 미국 대사관과 수사당국의 초동수사를 고의적으로 방해했다. 자국대사가 테러 당했는데 


미국측이 수사할 권리는 당연하다 공화당이나 민주당이나 결국은 미국 국익을 위해 일하는 사람인데  왜 이렇게 좋아들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위로만 하고 끝냅시당

김기종이가 미정치권에 라이징스타를 하나 만들어버렸구만. 평범한 대사에서 확실히 미국인들의 뇌리에 박힐만한 인물로 만들어줬어. 이런건 아주 좋은 pr주제거리거든. 지금 대사도 이미지 메이킹 열심히 하는 이유가 순수하게 한국이 좋아서라고 믿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현실을 직시하시길. 물론 친한파 미국 정치인이 잘되면 우리에겐 좋은 결과지만 너무 순수하게 바라보는 사람이 있어서 하는 말임

김치남 김치녀는 욕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