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알고싶다' 성경험은 있냐? 네가 처녀면 지켜주겠어…서울대 강 교수 녹취록·문자 폭로

정말 대한민국은 성범죄 공화국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도에서 엊그제 양형 약하게 받은 성폭행살인자를 시민들이 감옥벽 부수고 쳐들어가서 패서 죽엿다는데 시민들도 어마무시하더만 ㅋㅋㅋㅋ

한국도 가벼운 판결 일삼다가 사인간 복수하는 사건 하나 나올 듯

난 초6때 과외 받았는데 그당시 과외가 40대 남자였음. 내가 잠깐 졸거나 집중 안하는것 같으면 매번 어김없이 가슴 그부분을 꼬집었음. 가슴을 주무르기도 하고.. 그땐 그게 아프다, 기분나쁘다 정도였던것 같음.. 그렇게 십몇년이 흐르고 어머니께서 지나가다 그 과외를 마트에서 마주쳤다고 말씀하시는데 그 순간 잊고있던 그때 그 일들이 갑자기 팍 떠오르면서 미친듯이 화나고 수치스럽고.. 가슴만질때마다 과외가 지었던 표정들이 떠오르면서.. 그냥 지나가다 마주치면 얼굴 찢어버리고싶다. 그당시 내가 정말 기억하기 싫었었나봄.. 아주 오랫동안 기억조차 못할정도로 잊고 살았던거 보면.. 다시 떠오르는순간부터 진짜 미쳐버릴것같음.. 이걸 기억한 후로 어차피 오래전일이고. 그래서 친한친구에게 말했더니 그친구는 더 심한 일도 당했었음.. 그 친구도 누구에게도 말 못하고 혼자 끙끙 앓고 지냈다고함.. 이런일 한번쯤 겪은사람 생각보다 정말 많음.. 별거 아니라 생각할수 있을수도 있음. 사는데 지장없으니까.. 근데 계속 생각나고 마음이 참 불편하고 뭐라 설명할수 없는 그런 상태로 계속 남아있음.

못배운것들은 무식해서 사고치고 배운것들은 그걸 이용해서 사고치고이래서 공부 좀 한다고 떠받들면 안돼~지가 겁나 대단한줄알거든~~그래봐야 똑같은 인간인데말야

조금 독한 그러면서도 성적 위선을 벗겨준 것이다 한국인 성인 남녀 대부분이 왜 이혼 안하느냐 물으면 별 다른 성적 대안이 없기때문 이라는 사실도 있는 것이다

저게 바로 486의 본질이지. 성평등을 외치면서 미아리 텍사스에서 미성년자의 성을 사던 쓰레기들

진짜 우리나라나 인도나 성폭행범들한테 너무 관대한듯. 절대 이해할수 없는게 성범죄자들 인권이 어딨다고 얼굴가리고 나참.ㅜㅜ

근데 더웃긴건 늙은변태교수 대주고 햝아주고 학점잘받고 취업잘나간 년들이 꽤나 많다는 사실이다.

여자들아 남자가 여자보다 임금 많이 받는다고 징징거리는데 ㅋㅋㅋ 예전에 TV서 누가 이런말을 하드라 우리나라 기업인은 침팬치가 사람보다 일 잘하면 사람다 짜르고 침팬치를 일시킬정도로 기업에 이익에 민감하다 즉, 남자보다 임금이 낮은 여자가 일을 더잘한다면 남자는 다짜르고 여자만 일을 시키겠지 근데 안그러는이유가 멀까 ㅋㅋㅋ 잘생각해봐 니네가 뿌린만큼 거두는거야 맨날 회사나와서 커피쳐마시지 생리휴가 쳐쓰지 야근하면 애보러가야된다고 째지 업무의 연장 회식가면 술못마신다고 분위기깨고 집갈궁리만하지회사는 혼자 하는일이아니지 같이 업무를 처리하는데 여자는 단합이안되자나우선?ㅋㅋ 여자들끼리도 맨날 뒤에서 욕하고 앞에서 갈구고 ㅋㅋ 여자끼리 경쟁심 쩔고 ㅋㅋ너네같으면 여자쓰고싶겟냐?

대학교수부터가 썩엇는데 거기서 멀배워서 사회에 나오겟니 ㅋㅋ

개 새끼들 진짜 드럽게 늙어가네 나이쳐먹고 정신이 왔다 갔다 하고 나이값 못한다고 생각이들면 알아서 디져라 남 피해 주지 말고 개 새끼들아

남자들은 성욕이 컨트롤 안되나... 다 늙은 꽈리고추가 저러면 절단기로 잘라버리고 싶을듯.. 소름

대학교수가 저정도한건 아무것도아니지 국개의장까지한넘도 손가락으로 쿡쿡찌르고 손녀같아서그랬다는데 할말없다 판 검사님들이 국개의장정도만 처벌해줘라

저런늙은교수뿐아니라 한국남자대부분이 저런쓰레기다. 여성혐오에걸린 새 끼들이 여자랑 떡은치고싶어 눈벌게가지고 여자찾으러다니지 병/신새끼들아 그렇게여자가싫으면 여자랑잠도자면안되지 역겨운김치남들아. 그렇게 싫은여자랑 잠자리하기만해라 스스로 쓰레기를 입증하는것일테니. 그렇게 혐오하는여자만나지말고 남자랑만나서 결혼하고 떡치라고 개 새 끼 들아

그것이 알고싶다 보세요 존너 소름 개극혐 끔찍얼굴에 주름자글자글한 변태같은 새끼들이 키스하고 지아니라고 기억안난다고 발뺌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토나와 웩

내가 당한 여자애 아버지였으면 오함마 들었다

에휴 더러운 개쓰레기 새끼들.. 교수 ㅄ새끼들 더럽게 많지

미꾸라지 한마리가 물을 더럽힌다고...모든 교수들이 이러는건 아니다. 자기 본분에서 학생들에게 가르침을 주고 전문인으로 육성하기 위해 힘을 쓰고 있다. 이런 뉴스를 접할때마다 마음이 아려온다

교수라고 깝치며 거들먹거리겠지!!교수짓 못하게 짤라버려야 한다. 저딴거 채용하지도 말아야 학교 위신도 선다. 대한민국 최고의 서울대라는 곳의 교수가 이따위 수준밖에 안되는 곳인데 애들은 다 가려고 하더라.학교 수준 떨구는 갖잖은 교수나 그런 교수 채용하는 학교나. 도찐개찐인거 맞지?

요즘 이런 인간들이 많아 지는 이유 성범죄에 대한 처벌이 너무 약한게 아닌가 싶다

제발 처벌좀 제대로 받게해라.... 이런일이 끊이질 않는구나..... 사람이 아니라.. 괴물이다.. 겉만 인간..

서울대교수들은 무슨 강간범만 모아놨냐??변태교수가 왜케많아 처벌도 흐지부지...서울이라는 간판떼라 쪽팔린줄알아야지

진짜 개핵노답 교수들은 저런놈들두고하는 소린데. 저런 ㅂㅅ들은 지네 딸래미가 똑같은일 당하면 발광을하고 달려들꺼 뻔함전문대 치위생학과, 보건의료행정학과는동네치과에서 근무하는 치위생사, 간호조무사가겸임교수 및 외래교수 하고 있는데 많다~동네병원 근무하며 겸임교수, 외래교수하며.....ㅋㅋㅋ일반 대학교수들하고 틀리게 일반인이 모르니...유학이나 박사코스 밟고 하는 경우가 거의 없고그나마 조무사, 치위생사가 병원 근무하며 겸임, 외래교수하면 다행이고겸임, 외래교수도 아닌데 스펙부풀리기 하기 위해서 허위로 겸임,외래교수로 사기치는 강사도 많다~ 대학 홈페이지 함..들어 가보면 나옴......반드시 확인해야 함